CAFE

자유게시판

율봄 식물원

작성자해맑은|작성시간26.06.17|조회수26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맑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늘은 마땅하니 갈 곳을 못 찾아서 건대에 있는 일감호나 가볼까 했는데 윤숙 님의 게시물을 보고 발길을 돌렸지요
    그러고도 시간이 남아서 일강호에 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안윤숙 | 작성시간 26.06.17 해맑은 
    건대 일감호도 무척 아름답죠.
    산책 겸 한 바퀴 걷다보면
    저절로 힐링이 되어
    콧노래도 나오고
    옛추억도 떠올라서
    참 좋은 시간이었을 듯 싶어요....
    부럽습니다!
  • 작성자수희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8 대단 하십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8 다시는 오지 않을 소중한 오늘
    작은 소망 하나 마음에 새기면서
    많이 웃으시며 사랑이 넘치는 멋진 날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