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맑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오늘은 마땅하니 갈 곳을 못 찾아서 건대에 있는 일감호나 가볼까 했는데 윤숙 님의 게시물을 보고 발길을 돌렸지요
그러고도 시간이 남아서 일강호에 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안윤숙 작성시간 26.06.17 해맑은
건대 일감호도 무척 아름답죠.
산책 겸 한 바퀴 걷다보면
저절로 힐링이 되어
콧노래도 나오고
옛추억도 떠올라서
참 좋은 시간이었을 듯 싶어요....
부럽습니다!
-
작성자수희 작성시간 26.06.17
-
작성자근정(박영란) 작성시간 26.06.18 대단 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