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절재의 미학

작성자고구마칩|작성시간26.06.18|조회수28 목록 댓글 7

아름다움은 보는 사람에 따라 달리보인다.

화려한 것만이 아름다운건 아니다.

간결하고 절재된 기와를 보라. 묵직하면서도 가지런히 정돈된 기와는 고풍을 가진 걸작이다.

아름다움이란 절재의 미학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영란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당신의 하루를 응원합니다
  • 작성자유 정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유 정님 멋진 하루 되세요
  • 작성자대자연 | 작성시간 26.06.18 더위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즐겁고 신나는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이더위 대자연의 위대함을 다시금 느낍니다.
    벌써 이렇게 더우니 장마가 지나고 본격덕인 여름이 독면 더 오를듯 합니다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