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퇴촌 토마토 축제(19일~21일)

작성자해맑은|작성시간26.06.19|조회수37 목록 댓글 7

https://youtu.be/2x4_DTMJb3s?si=NUMd9WzFz-neoH-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맑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축제 기간에는 경기 광주역에서 셔틀버스를 10시부터 1시간 간격으로 운행하네요
  • 작성자안윤숙 | 작성시간 26.06.19 나의 고향 경기도 퇴촌면의
    토마토 축제를 소개해 주셔서 영광입니다.
    저는 내일 양평 순흥식당 갔다가
    토마토 축제까지 다녀올 계획이예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맑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축제에 다양한 체험행사가 있었네요 토마토 풀장은 신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안윤숙 | 작성시간 26.06.19 해맑은 
    물 맑은 퇴촌!
    물 오른 토마토!
    자랑스럽습니다~*~
  • 작성자대자연 | 작성시간 26.06.19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유쾌한 날이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