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나의 삶은 어떤가?

작성자고구마칩|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9

살아갈 날은 많고 길다.

하루하루가 금방 지나가지만 인생은 길다.

내가 어떤걸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명확히 알고 살아가야 진정한 삶에 보람을 느낄 수 있다.

매일 똑같은 일상에 먹고 살기 위해 일한다면 삶에 의미가 없다.

나는 지금. 어떻게 하루를 살고 있는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여우비님 오늘 좋은 소식 있네요.
    비소식. 이렇게 더운데 비 소식은 가뭄에 단비같은 반가운 소식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수희 | 작성시간 26.06.19 화이팅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수희님도 오늘 하루 행복하십시요
  • 작성자대자연 | 작성시간 26.06.19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유쾌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대자연님
    남은 오후 시간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