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갈 날은 많고 길다.
하루하루가 금방 지나가지만 인생은 길다.
내가 어떤걸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명확히 알고 살아가야 진정한 삶에 보람을 느낄 수 있다.
매일 똑같은 일상에 먹고 살기 위해 일한다면 삶에 의미가 없다.
나는 지금. 어떻게 하루를 살고 있는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여우비님 오늘 좋은 소식 있네요.
비소식. 이렇게 더운데 비 소식은 가뭄에 단비같은 반가운 소식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수희 작성시간 26.06.19 화이팅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수희님도 오늘 하루 행복하십시요
-
작성자대자연 작성시간 26.06.19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유쾌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대자연님
남은 오후 시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