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화장품 공식몰에서만 사야 하는 이유

작성자서초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31 목록 댓글 3

출처 : https://theqoo.net/square/3928910635

 



설화수만 8억치 유통됨

백화점 브랜드 말고도
만원짜리도 다 짭있음

공식몰 말고는 구매X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희 | 작성시간 26.06.21 좋은 정보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서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근정 | 작성시간 26.06.22 하늘 한번 쳐다보고
    크게 웃으시며 오늘도 멋진 하루!
    사랑이 넘치는 즐겁고 행복한 월요일을 응원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