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것도
하기 싫다 숨 쉬기 조차
귀찮다 오늘은 그냥~
머릿 속 생각을 버리고
멍때리기로 하루를 보내련다
카톡이 울린다 받기도 싫다
전화벨이 울린다
받지 않았다 울리다
말겠지~ 나는 그냥 쉬련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오늘 되세요^^ -
작성자안윤숙 작성시간 26.06.25 공연히 그런 날이 있잖아요...
그럴 땐 몸도 마음도 "쉼"으로 하기로 해요.
좋아하는 음악 들으면서요.... -
답댓글 작성자수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오늘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