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이야기

오늘은 그냥~~~

작성자수니2|작성시간26.06.22|조회수50 목록 댓글 13

아무 것도
하기 싫다 숨 쉬기 조차
귀찮다 오늘은 그냥~

머릿 속 생각을 버리고
멍때리기로 하루를 보내련다
카톡이 울린다 받기도 싫다

전화벨이 울린다
받지 않았다 울리다
말겠지~ 나는 그냥 쉬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 작성자근정 | 작성시간 26.06.23 환한 웃음으로
    오늘은 만나는 모든 사람들께
    내가 먼저 손 내밀어 인사하는 여유로운 하루 만들어 가시기를 소망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오늘 되세요^^
  • 작성자안윤숙 | 작성시간 26.06.25 공연히 그런 날이 있잖아요...
    그럴 땐 몸도 마음도 "쉼"으로 하기로 해요.
    좋아하는 음악 들으면서요....
  • 답댓글 작성자수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오늘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