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게시

[시낭송] 나도 숨을 쉰다 (시:박만엽//낭송:김숙)

작성자지구땅|작성시간26.06.05|조회수32 목록 댓글 8
시낭송] 나도 숨을 쉰다 (시:박만엽//낭송:김숙) 
/항아리도 인간처럼 숨을 쉰다/이번 선거철에는 이런 일이 없기를 
#좋은시 #교훈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구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여우비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지구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대자연 | 작성시간 26.06.05 잘 감상하고 갑니다 .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편안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지구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보시고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