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근정(박영란) 작성시간 26.06.09
좋은글 공감 합니다 -
작성자유 정 작성시간 26.06.09
-
작성자안윤숙 작성시간 26.06.09 불리불기(不離不棄)라는 단어가 있어요.
헤어지지 말고 포기하지 말라....
구구절절 완전 공감되어
마치 나의 이야기인 듯 감동입니다.
오늘도 가장 소중한 것들을 선택하며
열심히 살겠습니다. -
작성자해맑은 작성시간 26.06.09 이 나이가 되도록 허겁지겁 살고 있으니 나원 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