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사람 작성자인규|작성시간26.06.10|조회수4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참 좋은 사람내가 잘못한 한 번보다잘한 열 번을 기억하는 사람.그런 사람이 참 근사한 사람입니다.그런 사람을 만나기 어렵다면내가 그런 사람이 되도록 해보십시오.그렇게 할 수 있다면상대가 당신을 근m.cafe.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0 좋은글 감사 합니다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0 다시는 오지 않을 소중한 오늘작은 소망 하나 마음에 새기면서많이 웃으시며 사랑이 넘치는 멋진 날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작성자유 정 | 작성시간 26.06.10 작성자안윤숙 | 작성시간 26.06.10 참 좋은 사람이란?상식적인 사람...책임감이 있고 가슴이 따뜻한 사람...상대를 먼저 배려하고내가 받은 친절함을 잊지 않는 마음씨...그런 면면을 고루 갖추려 노력할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