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게시

용서는 가장 큰 수행이다

작성자인규|작성시간26.06.11|조회수52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1
    환한 웃음으로
    오늘은 만나는 모든 사람들께
    내가 먼저 손 내밀어 인사하는 여유로운 하루 만들어 가시기를 소망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안윤숙 | 작성시간 26.06.11 우리는 살아가면서
    누군가에게 깊은 상처를 받기도 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분노와 억울함이
    사라지지 않을 때가 있어요.
    한참 혈기 왕성한 젊은 날엔
    도저히 용서가 안 되던 일도
    이젠 다 그러려니 합니다.

    결국 용서는
    나 자신을 회복하기 위한 과정이고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법정 스님의 글이라 더 깊은 감동입니다.
  • 작성자여우비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