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게시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작성자인규|작성시간26.06.14|조회수88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많이 웃으시며
    여유로운 마음으로 즐거운 휴일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수바위가 멋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 정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안윤숙 | 작성시간 26.06.14 신달자님의 글(詩) 중에
    나이듦의 고마움이란 내용이 있어요.
    저는 경험치로 그 뜻을 충분히 헤아리며
    내 삶의 하루가 이토록 아름답고
    벅차오를 수가 있을까 늘 감사히 여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