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작성자인규|작성시간26.06.14|조회수8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맑은 이슬을 잔뜩 머금고 싱그러움으로 다가온 이름 모를 들꽃같이 그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운 모습이고 싶다어색한 속내 드러내지 않고 어울리지 않는 치장 하지 않고 있어야 할 자m.cafe.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많이 웃으시며여유로운 마음으로 즐거운 휴일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수바위가 멋집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유 정 | 작성시간 26.06.14 작성자안윤숙 | 작성시간 26.06.14 신달자님의 글(詩) 중에나이듦의 고마움이란 내용이 있어요.저는 경험치로 그 뜻을 충분히 헤아리며내 삶의 하루가 이토록 아름답고벅차오를 수가 있을까 늘 감사히 여깁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