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있는 날엔 사랑을 하자 작성자인규|작성시간26.06.15|조회수3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살이있는 날엔 사랑을 하자사랑은표현하지 않으면 환상이고슬퍼도 울 수 없는 고통이며만남이 없는 그리움은외로움일 뿐표현되지 못한 감정은아쉬운 아픔이 되고행동이 없는 생각은허무한 망상이 된다숨 쉬지 않는 사m.cafe.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5 한 주의 시작 월요일푸른 하늘 쳐다보며 크게 웃으시고활력이 넘치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 만드시기를 기원 합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별 하 | 작성시간 26.06.15 작성자유 정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