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좋은 사람이 가장 좋은 사람입니다 작성자인규|작성시간26.06.17|조회수4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좋은 사람이 가장 좋은 사람입니다그냥 좋은 사람이 가장 좋은 사람입니다. 돈이 많아서 좋다거나 노래를 잘해서 좋다거나집안이 좋아서 좋다거나 그런 이유가 붙지 않는그냥 좋은 사람이가장 좋은 사람입니다. 이유가 붙어 m.cafe.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 정 | 작성시간 26.06.17 작성자여우비 | 작성시간 26.06.17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7 다시는 오지 않을 소중한 오늘작은 소망 하나 마음에 새기면서많이 웃으시며 사랑이 넘치는 멋진 날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안윤숙 | 작성시간 26.06.17 '그냥 좋은 사람이 가장 좋은 사람입니다'제목만 보고 꽃혀서읽고 또 읽고를 반복했어요.어려운 내용도 아닌데내 것으로 소화하려 한 글자 한 글자 꼼꼼히 들여다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