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탈이 행복이다 작성자인규|작성시간26.06.23|조회수5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탈이 행복이다나이가 들수록 자주 몸에 탈이 난다.눈이 아프고 나면귀가 아프고치아를 고쳤더니무릎이 아프고허리가 아프다.나이가 들수록몸이 아픈 일이 많아진다.주변에 아픈 사람들이점점 늘어만 간다.m.cafe.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우비 | 작성시간 26.06.23 작성자근정 | 작성시간 26.06.23 환한 웃음으로오늘은 만나는 모든 사람들께내가 먼저 손 내밀어 인사하는 여유로운 하루 만들어 가시기를 소망 합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태무진 | 작성시간 26.06.23 늘 좋은글 명심하겠습니다오늘 무탈 행복하세요^& 작성자안윤숙 | 작성시간 26.06.25 정신 건강신체 건강모두모두 무탈하시길 기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