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행시방

인 생 무 상

작성자함박꽃|작성시간26.06.09|조회수20 목록 댓글 6

인생 살아감이 가끔은
힘들기도 하고 글치만

생각하기 나름이라고
여기며 즐겁게 삽시다

무슨일이든 내가 하기
아니겠능교 안그렇소

상냥한 마음과 즐거움
너그러운 마음가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대자연 | 작성시간 26.06.09 인생무상이라... 참 의미깊은 철학이네요 .
    그저 너그럽고 무탈하게 건강하게 삽시다 .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상쾌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제목은 인생무상
    이지만 저는 늘
    잼나게 살고 있어요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0 다시는 오지 않을 소중한 오늘
    작은 소망 하나 마음에 새기면서
    많이 웃으시며 사랑이 넘치는 멋진 날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넵~~
    오늘도 즐거움과
    수도없이 웃는 하루
    열어 가시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