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살아감이 가끔은
힘들기도 하고 글치만
생각하기 나름이라고
여기며 즐겁게 삽시다
무슨일이든 내가 하기
아니겠능교 안그렇소
상냥한 마음과 즐거움
너그러운 마음가지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자연 작성시간 26.06.09 인생무상이라... 참 의미깊은 철학이네요 .
그저 너그럽고 무탈하게 건강하게 삽시다 .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상쾌한 날이 되세요 .
인생 살아감이 가끔은
힘들기도 하고 글치만
생각하기 나름이라고
여기며 즐겁게 삽시다
무슨일이든 내가 하기
아니겠능교 안그렇소
상냥한 마음과 즐거움
너그러운 마음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