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행시방

묵은지 닭볶음탕

작성자함박꽃|작성시간26.06.12|조회수40 목록 댓글 11

묵은지 넣고 감자넣어
맛나게 만들어진 찜닭

은은한 불에 졸였더니
김치맛과 어우러져서

지금 나로하여금 계속
먹게 만들어 버리네요

닭볶음탕 엄청 오랜만
간만에 먹어서 맛나다

볶음밥도 좋아하지만
닭볶음탕에 비할소냐

음미하며 먹고있으니
손가락이 쉬질않는다

탕수육보다 훨씬맛나
가끔 입을 즐겁게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2 엄청 맛나겠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맛나게 먹었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민스2 | 작성시간 26.06.12 난 그냥 닭도리탕으로~~ㅎ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자도 넣고
    묵은지를 넣으니까
    더 맛나드만요ㅡ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