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혼을 맞이하는
시니어들이 모여
금빛찬란한 인생
험난했던 인생을
연신 얘기하면서
얘기나눈 프로다
못해본 인생얘기
들으며 마음공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편히 쉬셔요~^^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좋은밤 되시길요~^^ -
작성자대자연 작성시간 26.06.15 난 행시를 쓸려면 늙은 머리가 안 돌아가요 . 갈때가 됬는진 몰겠지만
뒷글이 잘 안 떠올라요 . 낑낑대는게 귀찮아서 안 하는데 함박꽃님은
술술 잘 써 나가네요 . 질투가 날려고 하넹 ㅋㅋㅋ
늘 언제나 건강하시고 복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갈 때가 되긴요
우찌 그런 말씀을
전 행시를 워낙
좋아해서 쓰다보니
노하우가 생겨
끼워 맞춰 쓰는
거여유ㅡㅎ
천천히 도전해
보시와요
잘 쓰시드만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