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뚜껑 위에다 구워서
먹으니 억수로 맛나다
뚜껑도 뚜껑 나름이지
가마솥 뚜껑이 최고여
껑충오른 맛의느낌도
마음에 들어서 더좋아
목구멍으로 넘어가는
고기가 행복을 주는군
살중에 남의살이 제일
맛나다는 것은 다알아
구워먹는게 그중에서
최고를 찍어분다는거
이런맛을 느껴본지가
언제였는지 모르겄네
다음검색
솥뚜껑 위에다 구워서
먹으니 억수로 맛나다
뚜껑도 뚜껑 나름이지
가마솥 뚜껑이 최고여
껑충오른 맛의느낌도
마음에 들어서 더좋아
목구멍으로 넘어가는
고기가 행복을 주는군
살중에 남의살이 제일
맛나다는 것은 다알아
구워먹는게 그중에서
최고를 찍어분다는거
이런맛을 느껴본지가
언제였는지 모르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