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행시방

솥뚜껑 목살구이

작성자함박꽃|작성시간26.06.16|조회수31 목록 댓글 10

솥뚜껑 위에다 구워서
먹으니 억수로 맛나다

뚜껑도 뚜껑 나름이지
가마솥 뚜껑이 최고여

껑충오른 맛의느낌도
마음에 들어서 더좋아

목구멍으로 넘어가는
고기가 행복을 주는군

살중에 남의살이 제일
맛나다는 것은 다알아

구워먹는게 그중에서
최고를 찍어분다는거

이런맛을 느껴본지가
언제였는지 모르겄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이ㅡ그렇군요
    저도 솥뚜껑은
    처음 먹어 봤거든요
    흔적 주심
    감사드려요~^^
  • 작성자아~우루사 | 작성시간 26.06.16 먹읍시다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맛있게요ㅡㅎ
  • 작성자수니2 | 작성시간 26.06.16 자유행시방에
    놀러왔어요 같이 놀아요~^^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ㅡ같이놀면
    너무 좋지요ㅡ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