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은 여름을 좋아할까
겨울을 좋아할까 궁금하다
름름한 남자들은 어떠할까
훌렁훌렁 벗어던져도 되는
향기풍기며 돌아다닌 여자
보는 여름을 좋아하는걸까
기분을 좋게 하는 여름이를
아무래도 좋아하지 않을까
행시를 맞춰 쓰다보니
내용이 이상하게 되어버림
ㅍㅎㅎ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오늘은 마니 안더워
살만한 하루였어요
ㅎ -
작성자이렇게 작성시간 26.06.17
방장님
저는 여름계절
좋아해요
물론 여름도
안타지만
여름은
가벼워서 좋아요
옷차림도 가볍고요
잘읽고 다녀 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ㅡ글쿤요
저는 몸에 열이
많다보니 여름이
싫은가봐요ㅡㅎ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웃음줬으니
성공입니다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