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행시방

과 일 빙 수

작성자함박꽃|작성시간26.06.18|조회수38 목록 댓글 13

과일을 수북하게
얹어서 만든빙수

일일이 과일씻어
차곡차곡 올리면

빙수가 탄생한다
너무너무 맛있게

수박보다 시원한
시원한 과일빙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9 맛나 보이지만 단거를 못먹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ㅡ 그러시구나
    팥빙수는 못드시겄네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크게 웃으시며
    사랑이 넘치는 멋진 하루 즐겁게 엮어 가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ㅡ그래요
    월드컵 축구보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9 함박꽃 나두요 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