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행시방

상 쾌 함

작성자함박꽃|작성시간26.06.20|조회수42 목록 댓글 10

상큼함속에 내리는
비가 미소를 띄운다
낭만이도 함께 와서

쾌청함을 데리고 와
기분을 업시켜 줄껴
태양이가 비칠테니

함께 행복을 느끼며
여유롭고 즐거웁게
주말을 즐겨야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오늘은 엄마집
    놀러가서 즐겁게
    놀다 웃고왔답니다
  • 작성자수니2 | 작성시간 26.06.21 다녀갑니다
    좋은 오늘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오늘도 좋은날
    열으셨나요?
  • 작성자대자연 | 작성시간 26.06.22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유쾌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어제 오늘 여기는
    가랑비가 오락가락
    덥지않고 추울정도
    였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