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행시방

용서하기~

작성자수니2|작성시간26.06.23|조회수45 목록 댓글 9

~ 용서하기~

용서하는 일이 쉽지는
않다 오랜 시간 형제
자매와 연락을 끊고 살았다

서로 조금씩 이해하면
좋으렸만~

하기나름 이겠지만
나도 너도 자존심
새우느라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다

기억 속에서 나쁜 추억
지워 버리고 용서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지내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해맑은 하 하 하~
    그 멋진 일을 제가
    하려구요~
    댓글 감사합니당^^
  • 작성자근정 | 작성시간 26.06.23 수니님
    용기에 박수를 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 작성자함박꽃 | 작성시간 26.06.23
    용서는 사랑입니다
    용기도 사랑이구요
  • 답댓글 작성자수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맞는 말씀입니다
    용서는 용기지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