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산에서 남양주 50분 달려서 최고집칼국수 팥죽 맛집 도착해서 올립니다
한마디로 죽여주는 해물칼국수 랍니다
팥죽도요 ㅎ
가게는 힙쭈거리 합니다
건물이 내나이 만큼 먹은것 같습니다
주차장도 서너대 밖에 주차할수 없습니다
웨이팅기본 인데 오늘따라 바로 입장했습니다
들락날락 먹는데도 정신이 없네요
해물칼국수랑 새알팥죽 주문했네요
어린시절 시골서 먹든맛 그대로 입니다
팥죽이요
땟갈좋고 해물가득 들어있고 낙지한마리도 통으로 국물맛이
직입니다
실살녹습니다
보리밥도 칼국수 나오기전 비벼서
먹겠금 조금 나오는데 환상맛 이랍니다
때갈보소 안 맛있게 생겼나
남양주 도농역앞 행단보도 건너서 비탈길 초입
해물칼국수집 입니다
안 먹어본 사람은 말하지 말기 ㅎㅋ
먹고 나오니 하늘이
시엄시 쌍아리 같은 날이네요
남양주 지금 날씨는요 (14시04분요)
다시 계양쪽으로 간답니다
이제 가량비가 내립니다
[월요일날 휴무입니다]
저녘은 인천 탐방 맛집에서 만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