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집추천

산골

작성자신상|작성시간26.06.14|조회수46 목록 댓글 9

화성봉담 휴일날 즘심시간에 도착하여
웨이팅이 너무 오랫동안 되어서 조금
짜증이 난다
갈까 말까 다른곳으로 1:40분만에
입장하였다

주차장이 입구 주차장도 넓다
시골 동네답다

이렇게 인파가 많아 대기표 받고
기다리는 것은
머리 털나고 이곳이 처음이다

기본 반찬은 4가지다 너무 깔끔하고 맛이있다 손에 그릇 들언것은 숭늉입니다

추어탕 매운탕이라 생각하면 된다
양은 푸짐하고 맛은 과히 일품맛이다

대기인원이 왜 수백명인지 한숟갈 입속에
넣고서야 알수가 있었다
바로 이맛이야하고 맛이 미쳤다
표현이 딱이다
너무 너무 맛이 좋타

식당안이 제법 큰다
그런데도 생각보다 회전율이 빠르지는
않은것 같다 (술을 마시는분 때문인가)

반찬은 셸프다 그중에 쓰레기무침이 (예술이다) 진짜 맛있다 누구나 여러번 갔다 먹는다

추어탕 영양면에서 최고로 맛집이지만
두번 다시가긴 싫타
맛으로 보상받았지만 기다림에 지친다

꿀팁하나 :절데로 식사시간에 안간다
식사시간 전이나 후에는 간다
다시맛보로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4 기다리는거 싫어서 안먹어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신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종로광장시장서 떡붂이 순대 먹는것이 젤 좋치요 ㅎ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많이 웃으시며
    여유로운 마음으로 즐거운 휴일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신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여행떠나 신거가요?
  • 답댓글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4 신상 어제 설악산 성인대 다녀와서 오늘은 쉼 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