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외국인 관광객이 웨이팅을 많이 하는곳 이랍니다
11시 도착 앞 팀이 줄줄이 사탕이랍니다
관광객들 사이에 소문난 맛집이랍니다
앞팀이 20팀 있네요
그래도 회전율은 아주 빠르답니다
주로 젊은층이 많네요
이쁜 아줌씨 아저씨도 많습니다 ㅎ
메인이 주문한 삼계백반 입니다
국과 밥사이 있는 다진 마늘이랑 산삼배양근을 국에 넣어서 한잎 먹으니
예술이네요
다음에도 또 다시 와야겠어요
이맛 못 잊어서요
1인 닭은 반마리 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시실 제가 정유생이라서 그런지 닭은 크게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닭다리는 잘 먹어요 ㅎㅋ -
답댓글 작성자신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예설요 ㅎ
-
작성자여우비 작성시간 26.06.23
-
답댓글 작성자신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최곱니다
여우비님이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