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항상 남을 좋게
보아주고
좋은 미소로 보아주는 것은
상대방도 즐겁고
나도 기쁜일 입니다
활짝핀 꽃을 바라보면
아름다운 것처럼
활짝웃는 행복한 미소로
남을 바라보며 웃을때
상대방도 기분좋게
웃을수 있고
추운겨울에도 따스함을
느낄수 있는
여유로운 아름다운
마음이 생깁니다
길을가다가 저멀리서
아는사람이 다가오면
반갑게 맞아주며
참 좋아 보여요 하면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요
상대방에게 말 한마디가
큰힘이 되고 큰 활력소가
됩니다
항상 긍정적인 생각으로
좋게 보면서
언제 보아도 좋아 보여요
참 행복해 보이세요
말 한마디가 상대를
미소짓게 만들고
기분좋게 해주거든요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