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주동행방

인생이 별거냐

작성자탐라별곡|작성시간26.06.18|조회수37 목록 댓글 4

 

辯 

그렇게들 이해 했다

오래될수록 좋은 것은 골동품과 인삼이라고

하물며 노인의 허물어진 바랜 삶과 여정

아주 오래되고 극히 머나먼 길 아니었던가 

내가 걸어 온 길

행여 몰라준다 섭섭하다고

그리 잘 나지 못한 인생 서럽다고

비웃는 게 정녕 아니다

그 자체가 축제인데

마땅히 즐기지도 못하고 

그렇다고 즐겁게 살지도 못하고

그게 罪라는 말씀이다 

비웃지 마라

그대들 갈 길만 가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네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탐라별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9 마음먹기 나름인거 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탐라별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