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작성자설악.|작성시간26.06.07|조회수6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우비 | 작성시간 26.06.07 설악산인가 봅니다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07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신상 | 작성시간 26.06.07 백담사서 평지길 1시간 가면 영시암 입니다즘심 공양도 할수 있고 지금쉬고 있는 사람들 위치에 물을 마실수 있는 수도가 있답니다긴가민가 하네요적어놓고도요 ㅎ 답댓글 작성자설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영시암 입니다~살방 살방 넘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