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마등실시간live

보령약국

작성자신상|작성시간26.06.09|조회수54 목록 댓글 10

샥시가 한복입고 영수증을 안고있네요 ㅎㅋ

나한테 약을 사가지고 오라할까나 ?

종로5가 보령약국

심심하면 내자가 나를 심부름 시키네
이런 약이나 사오라하고 내가 종인가?
길건너 시장에 간식이나 먹으로 가자

이모네집 김밥 떡붂기 정말 맛있네요 ㅎ

이모네집요

내일 광장시장서 즘심에 식사할분 손드세요
시장안 육회 맛집에서요

마늘빵 한개에 3900원
배가 부른데도 먹어보니
뭐라할까
올영양행 마늘빵 맛이 환상에 맛이네요
향도너무 좋고 입안에서 살살 굴러 다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근디요
    잡체는 보니까
    시금치도 안들어있고
    풀데기가 별로 없더라고요
    오후시간
    행복이랑 많이 싸우세요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0 광장 시장 저도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신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제가 가끔씩 시장의 장보로 다닌답니다
    히얀한 취미지요 ㅎ
    편한 하루 되소서 ~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0 다시는 오지 않을 소중한 오늘
    작은 소망 하나 마음에 새기면서
    많이 웃으시며 사랑이 넘치는 멋진 날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신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일 많이 하시면서 꽃길만 걸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