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마등실시간live

땡칠이 간식~

작성자양평댁(서울)|작성시간26.06.12|조회수43 목록 댓글 12

저번에 해줬더니 너무너무 잘먹어서

이번에는 퀄리티 있게 만들었다는~ㅋㅋ

단호박 1개  닭알노른자 12개  

 

단호박 껍질  깍는것이 일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민스2 | 작성시간 26.06.13 양평댁(서울) 영춘 구인사쪽으로
    오디 따러갑니다
    점심은 구인사에서
    산채정식으로 사달라네
    에휴~~
    가마꾼으로 오늘하루
    을매나 시달려야 하루가
    갈련지~~캄캄함니다
    동쪽으로 마실간담서리
    잘 댕겨오슈
    그동네 시끄럽게하면
    애들 풀을꺼유~~꼬마조폭들~ㅎㅎ
  • 답댓글 작성자양평댁(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민스2 많이 수확하셔서 좀 부치세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양평댁(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양평댁(서울) 아,,
    마나님과 같이 가셔서 안되겠네요.ㅋㅋ
  • 작성자별 하 | 작성시간 26.06.13 먹고 싶어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양평댁(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만들어드셔용~~~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