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투리사진 몆장 살포시 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풍운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이제와서 낙타봉 사진보니 못올라간게 한이되네요~
대장님 말씀을 잘들었어야되는데~~ㅠㅠ
조만간 개인적으로 가볼렵니다~~^^
넘좋은 코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태무진 작성시간 26.06.14 풍운아 시원한 가을바람 불때 원없이 멋진 풍경 담으세요
낙타봉 밑에 신선대까지 다녀오세요^^ -
작성자대자연 작성시간 26.06.15 시원한 풍경 잘 감상합니다 . 바위에서 혼자서 사진은 어케 찍으셨다요 ?
-
작성자앤디김 작성시간 26.06.15
오랜 전에 다녀 온 곳입니다.
데크가 설치 되어?
오르기가~
편하셨던 것 같아요.
그 시간을 추억 하며~
대리 만족합니다.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