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평댁(서울) 작성시간 26.06.19 오늘은
비번 못쳐서 1시간여동안 오락가락
안하고, 3번만에 들어왔슴댜~ㅋㅋ
(알콜성순간치매)
술은 오르는데 취하지를 않으니,
이런 덴장 불러보고 싶은 곡 못부르고 와서
아쉽다 요..
암튼지간에 잘 놀고 들어와슴댜.
-
답댓글 작성자키티 작성시간 26.06.19 아~~
너무 아쉽게 헤어졌어요
나도 바로 집에와 씻고
카페 순찰 중 ㅎ -
답댓글 작성자키티 작성시간 26.06.19 양평댁님
이것저것 골고루 챙겨와 너무 감사해요
덕분에 더욱 더 즐거운 불금ㅎ -
작성자근정(박영란) 작성시간 26.06.20 태무진님표 낙지 비빔밥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양평댁님 골고루 챙겨온 술~감사 했구요~ㅎ
현효님표 성수동 꽈배기도 고맙습니다
-
작성자유 정 작성시간 26.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