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인의마을

그대에게 가는 길 / 재희

작성자재 희|작성시간26.06.08|조회수26 목록 댓글 10

 

 


그대에게 가는 길 / 재희 노을진 강변에 햇살 시들어 떨어지면 나도 한 번쯤 그대 곁에 가고 싶다 힘겨운 나래 접고 그대 품에 안겨 그리움에 묶인 세월 풀어놓고 싶어 꽃잎 끝에 매달린 이름 하나 향기 잃고 휘날려 가면 나비 따라 걷다가 담장 밑 막핀꽃 슬픈 사연도 듣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재 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언제즘이면 님 ~안녕 하세요~~
    좋은 시간 지나가고 계시지요~

    화욜 밤이 깊어 가네요~ 10:50

    그대에게 가는 길 ~ 가슴으로 쓴 글이라서 애착이 많이가서 곡을 붙여보고 싶었는데
    AI 곡이 마음처럼 그리 쉽지가 않네요.
    원하는 음정과 목소리가 잘 안나옵니다.~~ㅎ

    부족한 글에 늘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 작성자유 정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재 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유정 님 ~ 님 안녕 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셨는지요~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의 흔적 남겨 주시어 고맙습니다.~^^*
    늘 건강 하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푸른 하늘 쳐다보고 크게 웃으시며
    즐겁게~행복하게~사랑 가득한 날 만드시기를 소망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재 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근정 님 ~ 안녕 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셨는지요~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의 말씀 남겨 주시어 고맙습니다.~^^*
    늘 건강 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