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 있어요.
글/이 성 지
사랑하는 사람들은.
눈빛 하나만 을로도 그 마음을.
알 수가 있습니다.
저도 가슴에 가두어 놓고.
혼자서 만 보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다.
생각만 을로도 이렇게 미소가 지어지는 걸 요.
그렇지만 가두면 안 되는 것이니까.
멀리 서 지켜보면 잘 되고.
행복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사랑이라고 말할 수 있는 감정은.
삶에 위안과 행복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새로운 추억을 만드는 하루가 되시고 건강 잘 챙기시며
즐겁고 행복한 날이 되시길 기원합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오늘도 얼굴엔 미소, 가슴엔 사랑, 마음엔 여유로
즐겁고 행복한 기쁜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대자연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힘차게 건강하게 즐거운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이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오늘도 얼굴엔 미소, 가슴엔 사랑, 마음엔 여유로
즐겁고 행복한 기쁜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