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 후기~추억 사진

06/13 북설악 성인대 속초해변 추억 여행

작성자태무진|작성시간26.06.14|조회수78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태무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우리 회원님들
    다 멋쟁이입니다ㅎ
    다음에 동행하시죠?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5 처음 가본 성인대~멋진 곳이였어요
    태무진 대장님 리딩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키티 | 작성시간 26.06.15 이렇게 멋진곳이 있었나요? ㅠ
    엄청 높고 멋지네요

    대장님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안윤숙 | 작성시간 26.06.15 버스킹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주마등 님들의 풍경이 청소년들 같습니다.
    풋풋하고 예쁘세요!
  • 작성자방가 | 작성시간 26.06.15 멋진경치와 꼬막비빔밥도 환상이었네요.더운날씨에 리딩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