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평댁(서울) 작성시간 26.06.14 종소리 너무 크게 울려서 깜딱 놀랫드래요~ㅎㅎ
-
작성자사 랑 작성시간 26.06.14 규칙도 없는 종소리에 치는 이유가 궁금했었는데
저도 종을 칠줄이야 ㅎ
특별한 체험도 해보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움직이는 지도님 꾸뻑^^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근정(박영란) 작성시간 26.06.15 멋진 추억 사진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키티 작성시간 26.06.15 난생 처음 체험해본 종소리ᆢ기뻤습니다^^
-
작성자안윤숙 작성시간 26.06.15 멋지게 담아주신
주마등의 추억사진 잘 보고 갑니다.
날씨가 좋아서 더욱 환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