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 후기~추억 사진

4) 북설악 성인대.화엄사.속초해변 사진(26.6.13)

작성자움직이는지도|작성시간26.06.14|조회수73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평댁(서울) | 작성시간 26.06.14 종소리 너무 크게 울려서 깜딱 놀랫드래요~ㅎㅎ
  • 작성자사 랑 | 작성시간 26.06.14 규칙도 없는 종소리에 치는 이유가 궁금했었는데
    저도 종을 칠줄이야 ㅎ
    특별한 체험도 해보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움직이는 지도님 꾸뻑^^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5 멋진 추억 사진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키티 | 작성시간 26.06.15 난생 처음 체험해본 종소리ᆢ기뻤습니다^^
  • 작성자안윤숙 | 작성시간 26.06.15 멋지게 담아주신
    주마등의 추억사진 잘 보고 갑니다.
    날씨가 좋아서 더욱 환상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