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 후기~추억 사진

북설악 성인대

작성자방가|작성시간26.06.16|조회수114 목록 댓글 8

날씨가 덥긴했지만 성인대에 올라서니 모든게 보상이돼고도 남았네요.설악을 한눈에담는 절경이었네요.멋진곳 리딩해주신 태무진대장님 수고많으셨고 감사합니다.산우님들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빈 | 작성시간 26.06.16 모두 멋져요
  • 작성자키티 | 작성시간 26.06.16 좀 힘은 들었지만
    돌이켜 생각해보니
    너무 행복한 시간들이었어요

    바닷가에서는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착각도 들었구요 ᆢ

    나이는 들었지만
    아직도 맘은 청춘이란걸 믾이 깨닫던 하루ㅎ

    친절한 주마등님들과 함께한 하루
    오래도록 기억될거예요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방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주마등 님들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이었습니다.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태무진 | 작성시간 26.06.16 방가님
    처음 함께 산행과 여행
    즐겁고 좋았습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방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대장님 덕분에 행복추억 가득안고 왔습니다.
    더운날씨에 수고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