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덥긴했지만 성인대에 올라서니 모든게 보상이돼고도 남았네요.설악을 한눈에담는 절경이었네요.멋진곳 리딩해주신 태무진대장님 수고많으셨고 감사합니다.산우님들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빈 작성시간 26.06.16 모두 멋져요
-
작성자키티 작성시간 26.06.16 좀 힘은 들었지만
돌이켜 생각해보니
너무 행복한 시간들이었어요
바닷가에서는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착각도 들었구요 ᆢ
나이는 들었지만
아직도 맘은 청춘이란걸 믾이 깨닫던 하루ㅎ
친절한 주마등님들과 함께한 하루
오래도록 기억될거예요
감사합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방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주마등 님들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이었습니다.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태무진 작성시간 26.06.16 방가님
처음 함께 산행과 여행
즐겁고 좋았습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방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대장님 덕분에 행복추억 가득안고 왔습니다.
더운날씨에 수고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