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릴레이행시방

천화대/ 애기노랑이

작성자달보드레|작성시간26.06.07|조회수35 목록 댓글 5

천천히 걷다보면 길고양이들이 많이 보여

화장실은 길양이들은 어떻게 사용하는지

대충대충 아무데나 하는지ᆢ (그러지는 않을

거야 내 사는 동네는 흙이 많으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07
    길양이들이 여유로워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보드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이쁘지요~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07 여유로운 마음으로
    오늘도 많이 웃으시며
    즐겁고 행복 가득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해맑은 | 작성시간 26.06.07 고양이가 이쁘고 평화롭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보드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고등어가 애기 이고요
    노랑이는 노랭이 에요^^
    녀석들이 얼마나 영특한지 제발자욱 소리
    듣고 먼저 달려 나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