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릴레이행시방

애기노랑이--노란색 장미

작성자가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41 목록 댓글 2


애--기들 미소는 날 미치게해

기--뻐하며 웃을때도 미치네

노--란색은 꼭 아기병아리고

랑--이들은 병아리 적일꺼야

이--래저래 노란색을 좋아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 정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08 한 주의 시작
    즐거움 속에서
    오늘도 많이 웃으시며 사랑 가득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