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노세노세 젊어서 놀아
란~란 랄랄랄 란라라라
색~색시적엔 수줍어서 잘 못 놀아
장~장미빛 청춘이 지나면 못노나니
미~미치도록 젊어 힘 있을때 놀아보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보드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근정(박영란) 작성시간 26.06.09 젊어서 놀아야지요~ㅎ
-
답댓글 작성자달보드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ㅎ 감사해요 ~
-
답댓글 작성자달보드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근정운영자님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