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릴레이행시방

한라산 등반 // 형설지공

작성자몽실|작성시간26.06.13|조회수34 목록 댓글 5



한도 끝도 없이 남 탓, 환경 탓을 하지 말고

​라(나)는 잘못이 없다며 억울해 하지도 말아요.

​산다는 것은 내가 하는만큼 누릴 수 있는 것인데

​등불이 없어 캄캄하다고 주저앉아 있기만 하면 되겠어요?

​반딧불이라도 모아서 앞으로 나아가야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 정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몽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늘 관심 보여주셔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남은 시간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많이 웃으시며
    여유로운 마음으로 즐거운 휴일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몽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오늘 남은 시간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되세요~~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