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제가 어렵지만 이여 볼게요
~지혜롭게 세상~
지혜로운 사람으로
살아보려고 많이 노력했다
혜~ 은혜 혜자를 마음에
새기며~
가능하면 은혜를 입은 사람에게
보답 하려고 마음을 다잡고~
롭(옵)소서 옵소서 복이
나를 찾아오길~기도하며~
게으름 피우지 않고~
세상에 선한 영향을 끼치려
행동했다~
상을 주는 사람은 없지만
나는 내 스스로가 대견스럽다
수고했다 고생했다 수니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행복한 오늘 되세요^^ -
작성자달보드레 작성시간 26.06.16 행시 이어가느라 고생하셨어요 ~
잘 하셨고 잘 보았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수니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늘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