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릴레이행시방

서랍 속 그리움 / 아이스아메리카노

작성자달보드레|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3

서울에 있는

랍스타는

속이 꽉차서 더 맛있을까

그래서 나는 서울 가서 먹고 싶어라

리본을 달은 원피스 입고 갈까나

움움움~  먹고 싶어 랍스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20
    천진한 아이같은 행시 재미있어요~ㅎ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20 작은 행복이 큰 기쁨이 되는
    즐거운 날~건강과 함께 웃음 가득한 토요일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 정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