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릴레이행시방

아이스아메리카노 // 전쟁과 평화

작성자몽실|작성시간26.06.20|조회수27 목록 댓글 9

아름다운 사랑이라 말하지만

이룰 수 없는 사랑은 슬픔입니다.

스멀스멀 피어오르는 그리움은

아린 추억이 되어 마음을 울리고

메아리가 되어 온 가슴에 퍼집니다.

리(이)리도 아프면서도 내색할 수 없기에

카멜레온처럼 세상의 색에 맞추며 
아무렇지 않은 듯 웃어보지만

노을빛처럼 늦으막에 찾아온 
외사랑을 안고서 홀로 걸어야 하는
슬픈 나의 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21 행시의 의미를 생각해 봅니다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많이 웃으시며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즐거운 쉼의 날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몽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근정 님도 행복하고 사랑이 넘치는 휴일이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언제쯤이면 | 작성시간 26.06.21 몽실님.
    아프고 그리운 사랑입니다.
    사랑을 내맘대로 행복한 사랑만을 선택할 수 있는게 아니라서
    내 안에 들어오는 것을 피할 수는 없는 듯 합니다.
    아픈 사랑 말고 행복한 사랑을 하고 싶습니다

    몽실님.
    여기는 하루종일 시커먼 하늘에 비가 계속 내리고 있네요.

    날씨가 더워질텐데 몸도 맘도 기뻐서 많이 웃으시고 하루하루 기쁜 삶이 되시길 바래요.
    가끔 카페에 들어올거예요. ^^
    건강하시게 지내세요. 저도 시험준비 잘 마칠게요 ^^
  • 답댓글 작성자몽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렇게 긴 글을... 수고 많으셨어요 ㅎ
    열심히 공부하셔 꼭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언제쯤이면 님을 응원하는 많은 분들에게 좋은 결과로 답해 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