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릴레이행시방

전쟁과 평화 / 한강 다리

작성자달보드레|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4

전에 내가 얘기 했었지

쟁쟁거리며 살지말고 즐겁게 살자고~

과욕은 좋지 않아 적당히 타협하고 살아 보자

평범하게 그러나 성실하게 살아 가면

화평하고 즐거운 삶이 될게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네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근정 | 작성시간 26.06.22 멋진 행시
    내용에 공감 합니다~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 정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몽실 | 작성시간 26.06.22 좋은 말을 담은 행시 잘 보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