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과 평화 / 한강 다리 작성자달보드레|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에 내가 얘기 했었지쟁쟁거리며 살지말고 즐겁게 살자고~과욕은 좋지 않아 적당히 타협하고 살아 보자평범하게 그러나 성실하게 살아 가면화평하고 즐거운 삶이 될게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네 | 작성시간 26.06.22 작성자근정 | 작성시간 26.06.22 멋진 행시내용에 공감 합니다~ㅎ 이미지 확대 작성자유 정 | 작성시간 26.06.22 작성자몽실 | 작성시간 26.06.22 좋은 말을 담은 행시 잘 보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