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6/6 다녀온 사진인데
풍광도 대단하고
희귀한 꽃들이 너무 예뻐서 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안윤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대자연 작성시간 26.06.09 예쁘고 고운 꽃들 잘 구경합니다 .
설악의 멋진 절경들 잘 감상합니다 .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상쾌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안윤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절경이라는 표현이 가장 적당합니다!
희귀한 꽃들의 향연도 볼 만하구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현효 작성시간 26.06.10 눈이 호강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윤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저도 눈과 마음이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