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행수다방

날씨도 좋아요

작성자안윤숙|작성시간26.06.13|조회수60 목록 댓글 2

여행이나 산행은 

언제나 설레임으로 행복합니다.

주저리 주저리 말하지 않아도

준비부터가 또 하나의 기쁨이라

길을 나서는 일은

떠나기전 설렘 반....으로 마냥 즐거워요.

좋은 분들과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고

가슴으로 느낄 

따뜻한 시간들이 기대 됩니다.

주섬주섬 주전부리도 챙겼어요.

견과류ㆍ과일ㆍ블루베리즙ㆍ간단 도시락

모든 분들께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라면서

잠시 후에 가출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13
    함께 즐거운 시간 만들어요
    지하철 타고 가는중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안윤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어제는 날씨도 좋아서
    화암사 경내를 돌아본 저희들도,
    신선대까지 산행하신 산행팀도
    매우 만족스러운 하루였음에
    감사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