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희편지지

[편지지]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작성자재 희|작성시간26.06.07|조회수25 목록 댓글 11

 

1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잿빛 구름이 파란 하늘을 가리면 어김없이 내 마음엔 비가 내렸다 빗물 흘러 나의 소리 젖어가도 그대 그리운 이름 지울 수 없는데 밤새워 씻겨내야 할 슬픔 암막의 장벽을 치고 눈을 질끈 감아야했다 아픈 기억은 잊어 달라며 뒤돌아서 가는 모습 멀어지는데 잊어 달라는 말이기에 오랜 시간 기억에 남아 종일 머릿속을 헤집고 돌아 다니는 사람 보여 줄 거란 아름다운 노을밖에 없다는 폐항된 가난한 포구 변산 해변에 내려두고 오후 네 시 낯선 기차를 탄다.

편지지 소스

 

2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3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4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5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6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7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8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9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10


오후 네 시 기차를 타고 / 재희 좋은 글 쓰세요~^^ ,,,, ,,,,


 

편지지 소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재 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언제쯤이면 님 ~ 안녕 하세요~

    가난해서 보여 줄거란 노을밖에 없다는
    변산해변은 노을이 참 아름다운 곳입니다.

    언젠가 고국에 들리신다면 한번 다녀 가시기를 추천합니다.~

    남겨주신 응원의 흔적 감사합니다~
    이쁜 글 담아 나눔 해주세요`^^*
  • 작성자현효 | 작성시간 26.06.08 덕분에 낭만이 흐르는 아침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재 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현효 님 ~ 안녕 하세요~~
    월요일 좋은 하루 되셨는지요~~

    좋은 글 담아 나눔 해주세요~^^*

    더 푸른 유월에도 늘 건강 하시고 많이 행복 하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고맙습니다~^^*
  • 작성자대자연 | 작성시간 26.06.08 재희님은 글을 참 잘 쓰시네요 . 의미있는 글 심장에 용솟음이 치네요 .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 좋아요 .
  • 답댓글 작성자재 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대자연 님 ~ 안녕 하세요~~
    월요일 좋은 하루 되셨는지요~~

    좋은 글 담아 나눔 해주세요~^^*

    더 푸른 유월에도 늘 건강 하시고 많이 행복 하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