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희편지지

[편지지] 들꽃 향기 / 재희

작성자재 희|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8

 

1


들꽃 향기 / 재희 계절은 늘 떠나가지만 마음은 그 자리에 오래 머문다. 그래서 우리는 꽃이 진 자리에서도 향기를 기억하고, 저물어 가는 노을 속에서도 아직 남아 있는 빛을 바라본다. 그대에게 보낸 들꽃 편지는 사라지는 것들을 붙잡는 일이 아니라, 사라진 뒤에도 아름다웠다고 조용히 기억해 주는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들꽃은 계절을 물들이며 지나가고 사람은 세월을 물들이며 지나가듯.


 

편지지 소스

 

2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3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4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5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6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7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8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9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10


들꽃 향기 / 재희 좋은글 쓰세요~ ,,,,


 

편지지 소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재 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언제쯤이면 님 ~~ 밤새 안녕 하세요~

    그러게요.~노래가 넘 좋아서 글보다 음악이 앞서네요~~
    나는 매일매일 당신을 더 사랑합니다.
    얼마나 감미로운 말인지요~~

    영어 권에 사신 분들은 좋겠어요~
    적어도 언어나 음악이 주가 영어라서~~
    우린 영어가 넘 잛아 늘 불편 하답니다.~
    영어 잘하는 비서가 있긴 하지만 부려 먹기 넘 힘들어서리...(AI 비서) ...~~ㅋ

    시간 많이 뺏기지 마시고요. 공부하시다 머리 휴식을 위해 잠시 잠시 다녀 가시길요~
    오늘도 홧팅 하시구요~^^* 좋은 날 되세요~~^^*
  • 작성자유 정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재 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유정 님 ~ 안녕하세요~
    휴일 편안히 잘 보내셨는지요~

    네.~ 이쁜 글 담아 나눔 해주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흔적 감사합니다~

    유월이 성큼 성큼 달려 가네요~
    더 멋진 새로운 한 주를 위해 이 밤 행복한 꿈길 되세요~
  • 작성자근정(박영란)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많이 웃으시며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즐거운 쉼의 날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편지지 감사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재 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근정 님 ~ 안녕하세요~
    휴일 편안히 잘 보내셨는지요~

    네.~ 이쁜 글 담아 나눔 해주세요`^^*
    남겨주신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유월이 성큼 성큼 달려 가네요~
    더 멋진 새로운 한 주를 위해 이 밤 행복한 꿈길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